55 |
제2화 교실문화
| 마을지기 | 2015.06.16 | 169 |
54 |
2022 초등 블렌디드 수업 장학자료
| 마을지기 | 2022.11.02 | 193 |
53 |
제1화 수업에 관한 담론
| 마을지기 | 2015.06.16 | 200 |
52 |
제3화 수업을 준비하며
| 마을지기 | 2015.06.16 | 202 |
51 |
거꾸로 교실
| 마을지기 | 2016.07.29 | 281 |
50 |
2017 참여와 협력으로 만들어 가는 체육수업
| 마을지기 | 2017.04.21 | 290 |
49 |
좋은 수업의 특징 하나
| 마을지기 | 2016.07.17 | 297 |
48 |
원격수업 사례로 디자인하다(서울시교육청 제공)
| 마을지기 | 2020.08.28 | 308 |
47 |
프로젝트 수업의 인성 마법
| 마을지기 | 2015.06.17 | 332 |
46 |
내 수업에 시비(12)거는 12가지 방법
| 마을지기 | 2017.03.01 | 351 |
45 |
창의적사고기법8-CAF, 창의적독서모델, CPS기법, 과제수행계획표, 6시그마
| 마을지기 | 2017.03.18 | 410 |
44 |
교실 수업을 지원하는 동기유발 동영상-영상톡
| 마을지기 | 2017.03.01 | 413 |
43 |
초등 블렌디드 수업 사례로 디자인하다
| 마을지기 | 2020.09.15 | 426 |
42 |
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서울형 토론모형
| 마을지기 | 2015.03.18 | 477 |
41 |
창의적사고기법4-체크리스트, 매트릭스법, 형태분석법, 카달로그기법, 목록작성법
| 마을지기 | 2017.03.18 | 491 |
40 |
창의적사고기법10-창의연극, 민감성훈련, 시각화심상, 조급한판단유보, 거꾸로생각하기, 프로젝트법
| 마을지기 | 2017.03.18 | 528 |
39 |
창의적사고기법6-상징유추, 고드법, 사물과의대화, 육색사고모자, 두줄생각
| 마을지기 | 2017.03.18 | 541 |
38 |
창의적사고기법5-아이디어계통, TRIZ, 시네틱스, 개인적유추, 환상유추
| 마을지기 | 2017.03.18 | 543 |
37 |
창의적사고기법9-아이디어평가표, 칠판편지, 납작한나의여행, Brock breaker, Role play
| 마을지기 | 2017.03.18 | 559 |
36 |
‘거꾸로 교실’의 마법
| 마을지기 | 2015.06.13 | 590 |